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뚜벅이 제주여행 3일차(마지막)
    일상/여행 2019. 5. 30. 16:40

    2박 3일 짧은 일정의 마지막날!

    2번째 밤은 호텔에서 잤다. 

    [메종글래드 제주]

    제주시에 있는 메종글래드 제주. 깔끔하고 좋았다.

    마지막날은 12시 55분 비행기여서
    호텔에 있는 카페에 있다가 택시타고 열한시 오픈인
    어우늘 가는걸로 정했다.

    메종글래드 제주 일층에 아티제가 유명하더라.
    이쁜 정원이 보임! 하지만 일반 아티제보다 비싸서
    나는 그 옆 백미당 갔다 ㅋㅋㅋㅋ



    내 필카에는 플래시가 없어서 이번 여행에서는 코닥 카메라를 사서갔다. 현상은 아직...

    열시 오십분쯤 택시불러서 어우늘로!

    [어우늘]

    제주도 살때 종종 가던 전복요리집.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음식 맛도 깔끔하고 맛있다. 하지만..


    .
    .
    .
    예약만석이라 못먹었다.



    전복죽을 꼭 먹고 싶었기 때문에 고민하다가
    다시 택시타고 숙소근처에 있던 황금어장 갔다.

    [황금어장]


    택시비가 아까웠지만ㅠㅠ

    아부지 추천이었는데 존맛탱!

    식당 도착한게 열한시반이어서 뱅기걱정 됐는데

    아주머니가 호다닥 만들어주셨당

    가격은 전복죽이 9000원이었던거 같다. 본죽이랑 비교불가!!!!!!!!!!



    구운 돼지고기가 반찬으로 나오고! 전복도 겁나 많고!


    다음 제주여행때도 가야지!


    짧았던 2박3일 제주 뚜벅이 여행 종료.


    '일상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뚜벅이 제주여행 2일차  (0) 2019.05.02
    뚜벅이 제주여행 1일차  (2) 2019.04.30
    뚜벅이 제주여행 준비(게스트하우스 브릭)  (0) 2019.04.22

    댓글

Designed by Tistory.